현대자동차그룹 HMAT 인성검사L
현대자동차그룹 HMAT 인성검사 특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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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일시정지 기간과 기능 제한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A

수강중인 인강상품에 대해서 일시정지 기능은 신청 후 최대 30일까지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자동 시작됩니다.

일시정지는 1회만 신청가능하며, 잔여일수가 5일이내인 경우에는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Q[존플레이어 MOBILE] "플레이어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A
'강의보기' 터치하신 후 학습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았으면 Android Play Store나 iOS(아이폰/아이패드) App Store로 자동으로 이동되며 아래화면이 나타납니다.




학습수강에 필요한 'App을 설치'하는 단계에서 나타나며 설치버튼을 터치하여 설치를 진행하여 주십시오.

설치를 완료하신 후 Play Store 또는 iOS App Store를 창을 닫으신 후 
App 설치 이전화면의 '강의보기'를 터치하여 동영상을 수강하여 주십시오
Q[존플레이어 MOBILE] 학습 플레이어의 자세한 기능을 알려주세요
A학습플레이어의 기본기능을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께요


학습플레이어의 버전에 따라 버튼구성이 위 화면과 상이할 수 있으나 기능은 동일합니다
Q[존플레이어 MOBILE]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A
학습플레이어는 SKT/KT/LGT에서 출시된 기기(휴대폰)에 대하여 
해당 통신사의 기기(휴대폰) 태스트룸에서 태스트를 거친 후 동영상 학습이 원활하게 동작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오래되거나 해당 통신사의 태스트룸에 없는 기기에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이 안되시면 원할한 동영상 재생을 위해 아래와 같은 단계를 거쳐 주십시요.

바탕화면에서 존플레이어를 실행하신 후 좌측상단의 환경선정 버튼을 터치하여 주십시요.





이후 '플레이어' > '플레이어 선택'을 터치하신 후 
'S/W 고속 플레이어' 또는 '안드로이드 기본플레이어'를 선택하시면  원할한 동영상 수강이 가능합니다




Q[존플레이어 MOBILE] 배속재생이 원할하게 작동되지 않아요
A
학습플레이어는 최적의 배속재생을 지원합니다. 
다만 기기(휴대폰)의 성능에 따라 배속재생시 소리는 정상적으로 청취가 가능하나 
화면이 깨지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이런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하시면 기기(휴대폰)의 성능이 낮더라도 
최대의 성능의 배속지원이 가능하여 원할한 배속수강이 가능합니다.

바탕화면에서 존플레이어를 실행하신 후 좌측상단의 환경선정 버튼을 터치하여 주십시요.





이후 '플레이어' > '플레이어 선택'을 터치하신 후 'S/W 고속 플레이어'를 선택하시면  원할한 동영상 수강이 가능합니다.


Q[존플레이어PC] 이용 환경을 알려주세요.
A
존플레이어 권장 환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OS : Windows 7 이상 (Mac OS 미지원)
웹 브라우저 : 구글 크롬, 모질라 파이어폭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위 브라우저에서 최초 강의보기 실행시 플레이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되며, 설치 이후 강의 수강이 가능합니다. 
설치에 문제가 있거나 영상 플레이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절차로 플레이어를 재설치해주세요.
 
제어판에서 기설치된 [Zone@Player]를 제거 - 컴퓨터 재부팅(필수) - 사이트 접속하여 플레이어 재설치
 
안내된 방법으로 재설치하여도 문제가 있으신 경우 아래 내용을 기재하여 [고객센터] - [1:1 문의]로 접수해주세요.
 
1. 컴퓨터 OS 환경 :
2. 접속 브라우저 :
3. 오류 증상 : 
4. 오류 증상 캡쳐 이미지
 
Q[존플레이어PC] 설치 파일 다운이 안 돼요.
A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 최초 강의보기 실행시 아래와 같이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화면이 표시됩니다.
 
 
위와 같이 설치 화면이 열리지 않거나 파일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 받아주세요.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Q[존플레이어PC] 위 방법으로 설치를 시도했는데 모두 실패해요
A
설치에 문제가 있거나 영상 플레이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절차로 플레이어를 재설치해주세요.
 
제어판에서 기설치된 [Zone@Player]를 제거 - 컴퓨터 재부팅(필수) -
사이트 접속하여 플레이어 재설치 (또는 FAQ 설치 파일 다운이 안 돼요. 항목 내 설치 파일 다운로드 후 설치)
 
안내된 방법으로 재설치하여도 문제가 있으신 경우 아래 내용을 기재하여 [고객센터] - [1:1 문의]로 접수해주세요.
 
1. 컴퓨터 OS 환경 :
2. 접속 브라우저 :
3. 오류 증상 : 
4. 오류 증상 캡쳐 이미지
Q[존플레이어PC]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은 보이지 않아요.(검은화면)
A
이 문제는 고객님의 컴퓨터의 비디오카드 드라이버의 오작동에 의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절차로 비디오 렌더러를 변경하여 고객님의 피씨에 가장 적합한 재생환경을
설정하여 주십시오.


 

1. 학습 플레이어 영역을 우클릭 하십시오
2. 비디오 설정 > 렌더러 > EVR 을 선택하십시오.(Windows Vista/7/8/10)
3. 비디오 설정 > 렌더러 > VMR9 을 선택하십시오.(Windows XP)

Q[존플레이어PC]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 1
A
화면은 재생이 되는데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사운드카드의 세팅이 잘 못 되어있는 경우입니다. 
잘못된 사운트카드의 세팅값을 바꾸시려면 아래와 같은 절차를 따르십시요.